SKT wavve 앤 데이터 무료 이용권 등록하는 방법

2020. 3. 7. 16:00IT/Mobile

반응형

wavve(웨이브)는 기존의 POOQ과 oksusu가 만나 새롭게 탄생한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방송/프로그램 등의 미디어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입니다. 2019년 9월 이후 SK텔레콤과 지상파 방송 3사가 합작 운영 중이며, SK텔레콤은 상품 출시 이후로 지속적으로 제휴 서비스 혜택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wavve(웨이브)란?

인터넷 기반의 실시간 방송 및 영상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wavve 앤 데이터란?

지상파, 종편 등 80여개 채널과 22만 편의 VOD를 HD급 영상으로 즐길 수 있으며, 매일 wavve 전용 데이터가 1GB 제공됩니다. 전용 데이터 소진 후에도 3 Mbps의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월 이용요금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9,900원입니다.

 

 

FLO 앤 데이터 무료 이용 요금제

SK텔레콤에서는 제휴를 통해 다음 요금제에 대해서 무료 이용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① T플랜 맥스, 5GX 플래티넘 : FLO 앤 데이터 월정액 무료

② T플랜 스페셜, 5GX 프라임 : wavve 앤 데이터, FLO 앤 데이터 중 택1 무료

③ 0플랜 라지, 0플랜 슈퍼히어로 : T멤버십 VIP 혜택 또는 wavve 앤 데이터, FLO 앤 데이터 중 택1 무료

 

wavve 앤 데이터 무료 이용권 등록하는 방법

① 가입 신청 후 발송되는 문자에 첨부된 URL(https://member.wavve.com/skt)을 통해서 wavve 서비스에 접속합니다.

 

② 링크된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서 문자로 전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wavve 이용권 등록하기 다음 단계로 진행을 합니다.

 

③ 인증 완료 후에 회원 가입을 눌러서 페이스북, 카카오, 네이버, T아이디로 가입하거나 별도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회원가입을 합니다. 저는 카카오로 회원 가입을 하였고, 이용 약관에서는 필수 동의만을 체크하였습니다.

 

④ 회원가입과 wavve 이용권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다는 문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⑥ 앱이 없으신 분은 다운로드를 하시고, 이미 깔려 있으신 분은 앱으로 접속하여 로그인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혜택 관련 유의사항

- 5GX 플래티넘 / 5GX 프라임 / T플랜 맥스 / T플랜 스페셜 요금제 가입에 따른 혜택으로, 'wavve 앤 데이터' 무료 혜택을 2개월 이상 받은 이후에는 2개월 100원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wavve 앤 데이터'의 무료/할인 혜택은 wavve의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 5GX 플래티넘 / 5GX 프라임 / T플랜 맥스 / T플랜 스페셜 요금제 가입에 따른 혜택으로 'wavve 앤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하던 중에, 요금제를 변경하면 'wavve 앤 데이터' 월정액(9,900원)이 정상 청구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