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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미 헤어 드라이기 아이오닉 (H300) AS 후기

카카오톡 2024. 7. 2. 2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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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사용하던 샤오미 헤어 드라이기가 고장이 났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이 깔끔하고, 성능도 괜찮아서 구매했던 제품인데 6개월 만에 문제가 발생한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샤오미 아이오닉 헤어 드라이기의 AS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샤오미 헤어 드라이기 AS 방법

고장 증상은 구동 시 바람이 약하게 나오고 탄 냄새가 나는 것이었는데요. 검색을 통해서 1년 이내 자체 결함으로 인한 고장은 무상 교체를 해준다는 내용을 알게 되었고, AS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과정을 순서대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샤오미 서비스센터 02-2690-0010

 

 

샤오미 서비스센터 전화 걸기

 

 

제일 먼저 샤오미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를 알아낸 다음 상담사와 통화를 진행하였습니다. 상담사가 제일 먼저 물어본 것은 저희 제품이 맞느냐는 것이었는데요.

 

 

제품 헤더 부분에 H300이라는 모델명이 적혀 있으면 국내에서 AS를 해주는 정식 제품이 맞습니다. 모델명까지 확인을 하고 나면, 상담원이 안내 문자를 보내준다고 이야기합니다.

 

 

안내 문자에는 카카오톡 채널 주소 링크가 있습니다. 링크를 누르시고 카카오톡 채널에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해당 문자는 고객센터 번호로 발송이 됩니다.

 

 

채널 입장 후 이야기를 하면 AS 신청 방법을 알려 줍니다. 또한, 구매일을 확인하기 위해 구매영수증을 요청하는데 스크린샷 저장 후 해당 채팅방에 올리시면 됩니다.

 

 

상담사의 안내대로 제품을 포장하여 GS25 또는 CU 편의점에 방문하여 택배 발송하면 되는데, 운임 선택 창에서 '신용'을 선택하면 무료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해당 편의점 택배로만 발송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제품 점검 후에는 채널을 통해서 서비스 결과를 통보받는데요. 드라이기 헤드 안쪽으로 머리카락이 유입되면서 모터에 문제가 생겼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헤드가 짧은 제품이라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사용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무상 교체를 해주고, 추후에 동일한 문제로 입고 시에는 교체가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이렇게 새 박스가 집으로 도착 하였습니다. 샤오미 헤어 드라이기 사후 서비스는 수리가 아닌 교체 출고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새 박스를 보니 기분이 좋네요.

 

 

처음 해보는 샤오미 헤어 드라이기 AS는 이렇게 기분 좋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6개월 만에 고장이 나서 기분이 조금 그랬는데, 깔끔하게 교체를 해줘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인터넷상에서 검색을 해보니 저와 같은 문제로 고장을 경험하신 분들이 여럿 계신거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이 제품의 고질적인 문제인 거 같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저의 AS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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