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액정교체비용 (갤럭시 노트 액정 수리비)

2021. 11. 22. 01:26IT/Mobile

반응형

휴대폰 액정 파손으로 인해 액정을 교체해야 할 경우 대부분은 서비스센터 방문 후에 교체 비용을 듣게 됩니다. 또는 인터넷에서 휴대폰 액정 교체비용을 알아보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더라도 실제 비용과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휴대폰 액정 교체비용이 부품가 변동에 따라서 매월 재산정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시간으로 휴대폰 액정 교체비용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삼성 휴대폰 액정 교체비용 조회

갤럭시 또는 노트의 액정 수리비를 조회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Step 1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https://www.samsungsvc.co.kr)에 접속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Samsung Care+ 삼성가전을언제나 새것처럼 잘 쓰는 방법 우리집 가전을 위해 전문세척, 가전케어, 이전설치 하세요! 자세히 보기

www.samsungsvc.co.kr

 

 

 Step 2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 챗봇 접속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Step 3 

삼성전자서비스의 챗봇인 '써비'가 반겨줍니다. 해당 화면은 자동으로 챗봇과의 상담화면으로 전환이 됩니다.

 

 

 Step 4 

휴대폰 액정 교체비용에 대한 문의가 많았는지 많이 하는 질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액정 교체 및 비용이 궁금합니다"라는 문구를 눌러줍니다.

 

 

 Step 5 

상세 제품을 선택하는 화면에서 [스마트폰]을 선택합니다. 태블릿이나 워치의 액정 수리비용도 조회가 가능하니 추후에 필요시에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Step 6 

스마트폰을 선택하면 시리즈 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조회하고자 하는 스마트폰 종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Step 7 

선택한 시리즈의 액정 교체 예상 비용이 나옵니다.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조회하고자 하는 모델의 액정 교체비용을 찾으시면 됩니다.

 

 

 Step 8 

삼성 휴대폰 액정 교체비용은 액정 단품 수리, 액정 반납가, 액정 미반납가로 나뉩니다. 항목 별로 교체비용을 확인하신 후에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수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액정 단품 수리 : 일체형 부품 교체가 아닌 디스플레이 패널, 강화유리만 부분 교체하고 전면 케이스는 재사용하는 수리입니다. 약 5~6일이 소요되며, 제품의 외관 및 파손 상태에 따라 단품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액정 반납가 : 현재 사용 중인 액정을 반납할 경우 할인 적용된 액정 부품 가격이며, 현재 사용 액정의 손상 여부와 관계없이 가능합니다.

 

# 액정 미반납가 : 사용하던 액정을 본인이 챙겨갈 경우의 액정 부품 가격입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및 노트 등 삼성 휴대폰 액정 교체비용을 실시간으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보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랍니다. 최근 보안이 강화되면서 휴대폰 화면이 보이고, 터치가 가능해야 휴대폰 간 데이터 이동이 가능하니 이점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