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설치하기

2020. 5. 2. 14:33IT/Games

반응형

고스톱 게임 좋아하시나요?

요새는 굳이 사람들이 모이지 않더라도 지하철에서 스마트폰으로 맞고를 즐기시는 분을 심심찮게 볼 수가 있는데요.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것도 좋지만 작은 화면은 조금 답답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한국 3대 온라인 맞고 게임 중 하나인 한게임 신맞고를 설치하고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한게임 신맞고는 성인 인증 과정을 거치는 성인 전용 게임이므로, 미성년자께서는 이용을 삼가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1. 한게임 신맞고 소개

한게임에서 운영하는 맞고 게임으로, 피망 뉴맞고, 윈조이 대박맞고와 경쟁하는 한국 3대 온라인 맞고 게임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점유율은 피망 뉴맞고가 앞서고 있지만, PC방 점유율은 한게임 신맞고가 가장 높은 편입니다.

 

 

한게임 신맞고 특유의 찰진 사운드로 치는 맛이 좋고, 다양한 미션을 통하여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2.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설치하기 위해서 한게임 신맞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https://gostop.hangame.com/index.nhn?gameId=msduelgo

 

gostop.hangame.com

 

한게임 신맞고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한게임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한게임 회원이시라면 로그인을 하시면 되고 아니면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PAYCO, 구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 로그인하실 수도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이후에는 년 1회 실시한다는 개인 인증 과정을 거칩니다. 휴대폰 인증, 신용/체크, 아이핀 인증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본인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한게임 신맞고를 즐기기 위한 본인 확인이 완료되었으면 한게임 신맞고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본인확인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로그인이 완료된 상태일 것입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위한 목적이니 상단에 있는 [자유경기장], [점 1천], [점 3천] 중에서 아무거나 선택하여 클릭해주세요.

 

 

이전 신맞고와 새로운 신맞고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새로운 신맞고가 뭔가 더 재밌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새로운 신맞고]를 선택하였습니다.

 

 

게임 실행을 위해 한스타터2 설치가 필요합니다. 한스타터2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한스타터2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한 한스타터 설치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한스타터2를 설치해줍니다. 5초 이내에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알림에 쓰여진대로 홈페이지에서 다시 게임을 실행해 주세요.

 

 

한게임 신맞고 게임이 설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설치 폴더는 기본적으로 "C:\Hangame\HanStarter2\GoStop" 폴더에 설치가 됩니다. 바탕화면에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설치를 위해서는 "한게임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 옵션의 체크를 확인한 다음 [게임 설치]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나면 이렇게 한게임 바로가기와 신맞고 바로가기가 바탕화면에 추가됩니다. 추후에 접속할 때는 홈페이지에 따로 접속할 필요가 없이 해당 아이콘을 실행해서 접속이 가능하겠죠?

 

 

3. 한게임 신맞고 즐기기

게임을 깔았으니 몇게임 즐겨 보았습니다. 한게임 신맞고에 처음 접속한 모습이고요. 중수 이하 채널 점 1천 냥으로 입장을 하였습니다.

 

 

상대방은 1000냥 밖에 없는 분이였고요. 저는 이제 막 계정을 생성해서 20만 냥을 갖고 있습니다. 패를 섞고 있고요.

 

 

한게임 신맞고는 명성 그대로 치는 맛이 있었습니다. 특수한 패들이 갖고 있는 에니메이션은 화려하면서 또 다른 재미를 주었고요. 한 판마다 주어지는 미션은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첫 판의 결과가 궁금하시다고요?

 

 

첫판은 대참패 였습니다. 보유금액이 20만 냥에서 8000냥으로 바뀌었죠? 첫판은 비록 졌지만 조금씩 만회하면서 오래간만에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웠습니다. 게임은 게임일 뿐이니까요 ^^

 

 

 

 

지금까지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해서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길 바라며,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