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2020. 11. 12. 14:31IT

반응형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 오피스 프로그램은 업무의 효율을 향상해주는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구매가 망설여지실 텐데요. 오피스 파일은 물론 PDF, HWP 파일까지 호환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폴라리스 오피스라는 프로그램입니다.

 

 

1. 폴라리스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는 (주)폴라리스오피스에서 개발한 통합 오피스 프로그램으로 워드, 스프레드시트, 프리젠테이션, HWP, PDF를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모바일 앱으로 개발되어 갤럭시 S2에 선탑재 되었으며, 이후 LG 전자나 HTC등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에 납품을 하면서 2013년 1월에는 3억 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설치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15년 3월에는 PC용 프로그램이 출시되면서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기기에 접속해 어느 기기에서 작업한 문서라도 폴라리스 오피스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하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작업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그램은 등급에 따라 무료 또는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직 등급은 무료이지만 제한된 기능을 광고와 함께 이용하실 수 있으며, 스마트 등급 이상은 유료이지만 추가된 기능을 광고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버전인 베이직 등급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를 무료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폴라리스 오피스를 검색하시거나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손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polarisoffice.com/ko/

 

www.polarisoffice.com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홈페이지 ▼

폴라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상단 메뉴 중에 다운로드 를 클릭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페이지입니다. 무료 버전을 받기 위함이니 첫 번째 있는 '무료 및 체험판'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연결이 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의 경우 네이버 계정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가 되니 이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 파일입니다. 파일명은 'PolarisOfficeSetup_Naver'이며, 파일 용량은 83MB입니다. 추후에 변경될 수 있으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폴라리스 오피스의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 과정은 매우 깔끔하게 진행됩니다. 언어 설정, 설치 경로, 화면 테마, 이용 약관 동의, 기본 프로그램 지정을 한 화면에서 모두 다 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이 결정되었다면 동의 및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가 진행 중입니다. PC 사양에 따라 틀리겠지만 1분도 안돼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는 모두 완료되었고 글꼴을 추가로 설치할지 물어보는 옵션이 왼쪽 아래 부분에 있습니다. 다양한 글꼴은 한꺼번에 설치할 수 있는 기회이니 체크한 상태에서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배달의 민족 폰트에서 부터 한양 폰트, 폴라리스 오피스 폰트까지 이쁜 무료 폰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 없는 폰트는 체크를 해제하셔도 됩니다.

 

 

글꼴 설치까지 모두 완료가 되었습니다.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폴라리스 오피스를 실행해 보았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기본적으로 로그인 후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지만, 7일 무료 체험하기를 선택하시면 7일간은 로그인을 하지 않고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후에는 로그인을 하셔야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가 실행된 모습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다양한 문서들에 대해서 새 문서를 만들 수 있고, 다양한 템플릿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스프레드시트를 실행한 모습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셀과 정말 비슷하죠? 가끔 오른쪽 하단에 나타나는 광고를 닫아주는 수고만 하시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글도 이렇게 깔끔하게 실행이 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보조 수단으로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고마운 프로그램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버전인 베이직 등급을 설치하고 실제로 구동시켜 보았습니다. 이 내용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