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 플레이어 다운로드

2020. 11. 10. 14:10IT

반응형

동영상을 감상하실 때 어떤 재생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가장 쉽고 편리한 비디오 플레이어인 'KM 플레이어'를 추천드립니다. KM 플레이어는 오직 비디오 재생을 위한 가볍고 확실한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M 플레이어를 소개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KM 플레이어 소개

KM 플레이어는 대한민국의 프리웨어 멀티미디어 재생기입니다. K-Multimedia Player의 줄임말이며, K는 프로그램을 개발한 개발자의 이니셜에서 따온 것입니다. 2008년 이후 판도라 TV가 인수해 관리를 해오고 있습니다.

 

KM 플레이어는 4K, 8K, UHD, 60 FPS 등 모든 고품질의 영상 재생이 가능한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이며, 영상도 적은 CPU, 메모리 점유율과 GPU 지원으로 안정된 재생이 가능합니다.

 

자체 내장된 코덱으로 별도의 설정없이도 빠르고 편리하게 재생이 가능하며, 다양한 미디어 파일 포맷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41개국 언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전 세계의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KM 플레이어 다운로드

KM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KM 플레이어의 홈페이지에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검색을 통해서 접속하는 방법이 있긴 하지만 어떤 게 공식 홈페이지인지 헷갈릴 정도로 유사 사이트가 많았습니다. 그냥 편리하게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MPlayer-We Play All

KMPlayer, 64X, android, ios 등 고품질의 동영상 플레이어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www.kmplayer.com

 

KM 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

KM 플레이어 홈페이지

KM 플레이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KM 플레이어는 Windows 32비트, 64비드, 맥 OS 버전으로 나뉘어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중에 'PC 64X'가 Windows 64비트, 'PC버전'이 Windows 32비트 버전입니다. 저는 Windows 7을 이용 중이라 32비트 버전으로 다운로드를 하겠습니다.

 

 

KMPlayer 32-bit for Windows 32-bit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버튼이 따로 있어서 자체 서버 다운로드로 연결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연결이 됩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의 경우 로그인이 되어야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잊지말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팝업 창이 뜨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KM 플레이어의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KM 플레이어 설치 파일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파일명은 'KMPlayer_버전' 형식이고, 파일 용량은 47.2MB입니다. 이 부분은 추후에 버전이 업그레이드될 경우 바뀔 수 있겠죠? 해당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제일 먼저 인스톨러의 언어를 선택합니다.

 

 

KM 플레이어의 설치를 시작합니다. KM 플레이어는 100% 프리웨어이며, 40개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고 강력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KM 플레이어 설치 전 사용권 계약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내용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동의함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하고자 하는 KM 플레이어의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하단부로 갈수록 제휴 서비스에 대한 옵션이 있으니 반드시 체크 해제한 후에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설치 위치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역시 아래쪽에 제휴 서비스에 대한 옵션이 있으니 체크를 해제하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설치는 1분도 안되어 마무리 되었습니다. 인스톨러를 종료하기 위해 마침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KM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비디오 재생에 특화된 KM 플레이어의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